'16.04.21일에 단열벽지 3롤(길이20m이)을 주문하여 1롤은 '16.04.23(토)에 배송이 되었음(요즘 통상적 배송임).
그러나 2롤은 배송이 되지 않아 '16.04.25(월)에 고객 센터로 배송 문의를 하였으나 전화 상담원이 부피가 커서
상품이 따로따로 배송이 될수 있다는 답변을 들어 배송을 기다리다 '16.04.27(수) 재차 전화 문의하니 이노하우스에서는
택배사로 발송하였다하며 현대 택배회사로 알아보라 함.
배송이 되지 않아 다음날(4/28.목) 오후 현대 택배사로 전화를 거니 통화(7회 정도)가 않 됨.
이노하우스로 전화를 거니 이대리라는 여성 직원과 연결되어 자세한 설명을 하니 저녁까지 도착이 않되면 내일 퀵이라도
배송을 한다는 답변을 들음(나름 처음 상담원보다 친철하였음).
'16.04.29 09:30분경 현태 택배사와 통화가 되어 배송 물건이 많아 지체 됐다고하며 오후4시에나 배송이 된다고함.
그리고 상품이 회사에서 4/25출고되어 4/26일 택배사에 입고되었다함.
아니,3롤 주문헀는데 1롤은 먼저 출고하고 2롤은 나중에 출고하다니 회사에 재고가 없었나 많은 량도 아닌데 같은 날 출고해서
고객이 받게 해야지 이해가 않됨.(고객한테 이해하레)
회사에 전화하니 이대리가 오늘 12시까지 도착 시켜준다기에 12시까지 배송이 않되면 어떻게 하냐고 하니 이대리가 반품을
해준다고 하기에 반품이 문제가 아니라 1.작업을 못해 임대를 못한 금전적 손해 2.혈압 올라 스트레스등 건강상 피해는 어떻게 배상
할 것인가. 반문에 답변을 못함.
겨우 공장에 작업지시를 하여 오전11시30분경에 인수함.
이노하우스 시스템을 바꾸고 원활한 택배사로 재 계약을 해야 할 것 같음(회사 발전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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