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에 변화를 ...
작성자 이노하우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5-03 10:06: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1

 고객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4.21일 주문한 상품이 당사와 택배사의 과실로 인해 두롤중 한롤이 늦게 출고되었고
또 현대택배의 사정으로 인해 물류센타에 장기간 묶이게 되었습니다
저희도 수차례 현대택배와 통화를 시도하였으나 고객님 말씀처럼 통화가 되지 않아
당사비용부담으로 현대택배와 상관없이 퀵으로 이중출고를 진행하였습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밑거름 삼아 회사시스템과 택배사에 대한 검토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다시한번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리를 귀기울여 노력하는 이노하우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451 반품문의 HIT 안**** 2023-10-10 120
4452    답변 반품문의 이노하우스 2023-10-10 92
4425 문의사항 이**** 2023-05-13 73
4391 수량이 잘못배송10개인데6개옴 다시질문드려요 김**** 2023-01-25 44
4219 제품 재고 문의 이**** 2021-04-14 79


INSTAGRAM

@ innohouse.co.kr

TODAY'S
ITEMS